카테고리 없음

요즘 만두후기🥟

JESSICA빵공주 2023. 6. 27. 08:45
반응형

딤섬 부추 창펀


우와 난 이거 왜 이제 먹어본것인가??????
동원 딤섬부추창펀
이거 진짜 존맛탱이다...
어제 오빠랑 두봉지 순삭때림...
나 찐만두 좋아했네????
난 풀무원만두만 좋아했는데 이제 이걸로 갈아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얇은 피에 소스가 하나도 안짜서 막 듬뿍 찍어먹고싶다.
처음에 찜기에 넣어서 피가 다 달라붙어서 두번째 판에는 남편이 양배추 깔고 찜 ㅋㅋㅋㅋㅋㅋ
역시 먹잘알은 달라....
한봉지에 9개들어있는데 혼자서 18개 먹을수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너무 맛있는 만두ㅎㅎ
부추창펀 두봉지 묶여있으면 3봉지사세요!!!!!!!
오늘 또 사러 가야쥐~~~~


롯데리아 미친만두

남편이랑 간단하게 치킨도 먹고싶고 팥빙수도 먹고싶어서 ㅋㅋㅋㅋ그럼 롯데리아로 가자!!해서 롯데리아 어플을 켬
근데 갑자기 미친만두가 나오네???
어??이거 뭐냐 ㅋㅋㅋㅋ
왜 신제품이냐 ㅋㅋㅋ해서
맵다길래 바로 주문 ㅎㅎㅎ


롯데리아 섞미만두


일단 두가지 다 맛봐야되쟈냐~~
남편은 매운거 난 안매운거 ㅋㅋ그래도 안매운것도 고추 2개 표시되있더라.....
근데 크게 안매웠고 매운건 엄청 매웠음 ㅋㅋㅋㅋㅋ
재구매의사는 없다.
왜냐면 나에겐 부추창펀이 있기 때문이지....^^
진짜 동원 딤섬부추창펀 단종시키면 대모하러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