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기상어에 푹 빠진 로아씨의 주말

JESSICA빵공주 2024. 7. 8. 16:11
반응형

 

요즘 엄청 커서 미모 절정.....

얼집에서 아이스크림 놀이도 하고


집에서는 아빠 사진찍어줘~~
하면서 혼자 포즈 취함 ㅎㅎ

진짜 이 귀요미 재간둥이 오또카지????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서 미친다.....
엄마아빠 요즘 너무 행복해...

말도 진짜 잘하고....

하지만 아직은 외계어도 하기때문에 내가 못알아듣는말 50퍼...

하지만..진짜 갑자기 언어 폭발기라서...

내가 어떻게 더 언어 자극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는 요즘^^

아무튼 말이 잘통하니....너무 편해졌다고 한다..

로아가 제일 좋아하는 뉴 라라랜드 곰인형을 구하러 출동!

이건 ㄴㅐ가 지금 클마송 다 외워버림ㅋㅋㅋㅋㅋㅋ

하루에 노래만 20번은 듣는것 같은...

책도 계속 보고..ㅎㅎ

내용도 페이지도 다 외워버렸다.

 

평일에 너무 더워서...

로아한테 엄마 도저히 밖에는 못나갈것같다고..

엄마 차타고 어디든 가자고 해서

집에서 놀고있는 라우니네 불러서 포니키즈 갔다옴 ㅋㅋㅋㅋㅋ

엄마들은 쫄보라서 애들만 토끼 먹이주기 함.

 

땀이 막 쏟아지는데.....

흙은 만져야겠고....

손 씻고도 또 흙만지고싶어서 난리남...

겨우 델꼬 집에옴..

포니키즈 그늘막있어서 그래도 좋다...

밤 늦게까지 하니깐 다음엔 저녁먹고 로아아빠랑 같이 갔다와야겠다 ㅎㅎ

 

이날 바쁘다 바빠..

이마트가서 또 꼬마버스 타고 ㅋㅋㅋ

신나심

 

말도 맨날 의자에 앉는다하는데..

이날은 말안타면 아빠가 결제안한다해서 말에 탐 ㅋㅋㅋㅋㅋ

그래도 너 잘탄다?ㅎㅎ

 

이마트 카트를 꼭 사야겠다고 하시는 로아띠 때무네...

결국 이마트 카트를 돈주고 사버렸다...

진짜...너무 좋아한다..

매일 아침 혼자 이마트 갔다오심..

로아 오늘은 어디마트가? 하면 이마트 라고 당당히 외치는...

엄마 이마트 주식 사볼까???

주말엔 아빠랑 동궁원 버드파크....

로아아빠는 항상 새들한테 인기만점.

매번 로아아빠한테만 새들이 달려든다......

왤까?

나한테는 절대안옴 ㅋㅋㅋㅋㅋㅋㅋ눈치 빠른 새들 칭찬해^^

 

입구에 새 보자마자 신나심ㅎㅎㅎ

오빠랑 나는 입구부터...아 덥다..

우리 오늘 죽었다 라고 생각..ㅎㅎ

땀에 젖은 로아 아빠 보이시나요?ㅎㅎㅎㅎ

근데 새들은 로아아빠만 좋다고 막 달려듬 ㅋㅋㅋㅋㅋㅋ

 

로아도 더워서...아기상어 타는데

타는둥 마는둥..

근데 내심 로아는 좋았는가보다....계속 아기상어 타고싶다고........

흠....근데 표정은 왜 땀에 쩔어있는...타기 싫은 표정이였던거냐?

 

2층에 요거프레소에서 식혜랑 수박이랑 뽀로로주스 시킴.

로아 식혜 먹더니..너무 맛있어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뽀로로랑 번갈아가면서 먹음

2층 요거프레소도 31도였드아......

진심.....개 도라방스...

에어컨이 돌아가도 돌아가는게 아니였다고 한다.

 

이렇게 더운데...꼭 앵그리버드 타야만 했니???

엄마 죽어....

더워.....으아아아아악

다 나와서 ㅋㅋㅋㅋ

힐링뭐시기 들어왔는데

그나마 조금 시원해서 구경하다가

솜사탕만들기 도오전~~~

아빠랑 함께해서 로아 좋아함.

 

노래로만 듣고 말로만 듣고 똘똘이에서 봤던 솜사탕

드디어 먹어봄...

로아..몇번 먹더니..

엄마 먹지마~~

내가 훅훅 가져가니 로아 표정 안좋아짐 ㅋㅋㅋ귀여운 내 딸ㅎㅎㅎ

그래도..단거 많이 먹으면 안좋다고....

솜사탕 맛있었지?ㅎㅎㅎㅎㅎ

다음부터 보면 사달라 할것 같음 ㅠㅠ

혼자 선크림도 잘바르는 로아띠..

다음날도 삼츈이 사준 아기상어....

아니..삼츈이 사줬다고 이렇게 잘입는것인가..아님 아기상어 홀릭인것인가...

진짜 빨아놓으면 아기상어만 입는다해서.....

오늘도 얼집에 아기상어 입고가심....

로아 이쁜 원피스 엄마가 많이 사줬자나....

이모할머니가 엄청 사줬자나요...제발....이쁜 원피스 입어줘라..로아띠!!!

아빠랑 물고기 잡이~~

엄마는 옆에서 다슬기 잡이

한마리 잡으심ㅎㅎㅎㅎ

다음주에도 비안오면 또가자고...

다음엔 엄마가 기필고 큰 물고기 한마리 잡아주겠어!!!

기대해

반응형